티스토리 뷰

포켓몬마스터의 상념

권선구맛집 코다리찜

티스토리매앤 2019. 11. 11. 12:50

권선구맛집 자수원맛집 코다리네 서수원 고색점을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잇님들 !!

주말 잘 보내셨나요 ㅎㅎ

얼마 전 입동이 지나고부터 날씨가 상당히 추워졌는데요.

전 주말에 오랜만에 부모님을 뵙고 왔어요.

제가 감기가 걸려 마스크를 쓰고 약을 먹으니

무슨 젊은 놈이 감기가 걸리냐면서 폭풍 잔소리...

그렇게 잔소리를 하곤 나가자고 하시더라구요.

 

 

배가 고파 저도 오랜만에 보는 부모님께 밥도 안 먹고 어디가냐고 하니깐

"너 맛있는거 사줄라고 한다 이놈아!!"라는 어머니의 말씀 ...

화냈던 것이 괜히 죄송해지네요 ㅠㅠ

그렇게 어머니와 간 곳은 제가 없는 동안 권선구맛집이라고 소문난 곳이라고 합니다!

 

 

오호.. 어떤 곳일지 참 궁금하군요! 제 입맛이 워낙 까다로워서

어머니도 웬만하면 맛집이라는 말을 잘 안하시는데

어머니께서 권선구맛집이라고 하시며 저를 데려갈 정도라니 궁금해지더군요.

 

 

 

그렇게 부모님의 손에 이끌려 간 곳은

자성화맛집 코다리네 서수원고색점이였습니다.

코다리찜은 솔직히 혼자 먹으러 가기에는 양도 많고

제 주변에 부모님들 말고는 다들 먹지 않으니

오랜만에 먹는데 더욱 기대감이 높아졌어요!

 

 

 

 

자성화맛집 코다리네 서수원 고색점은 주차장이

너무나도 넓어 차를 가지고 오셔도 좋아요 !

매번 음식점을 가면 주차장이 너무 작아서 짜증났었는데

여긴 너무 커서 기분 좋게 차를 가지고 올 수 있겠더라구요 ~ ㅎㅎ

 

 

 

 

오호~ 생생경제정보톡톡,맛있는녀석들(본점)에서도

맛집으로 소문이 났다니 !!!

더욱 맛이 궁금해집니다용 ..!!

 

 

 

 

... 오픈이벤트로 10만원 이상 식사를 하면

제주도 2인 왕복권을 !!! 와 대박...

맛있으면 다음에는 여러 명같이 와서 꼭 받아야지 ...

권선구맛집이라서 그런가... 오픈 이벤트도 스케일이 엄청 크네요 ~!!

 

 

 

 

음식점 내부가 너무나도 넓어서 단체식사나 가족모임,

회식장소로도 너무나도 좋을 것 같아요 :)

 

 

 

 

메뉴판을 한번 봐볼까요 ~

코다리찜이 대표 메뉴이고,

옹심이메밀칼국수, 코다리냉면

문어튀김, 모든생선구이, 고등어구이,

꼬막비빔밥 등 너무 나도 많은 맛난 것들이

있는데요!

전 고등어구이랑 꼬막비빔밥 코다리찜,

옹심이메밀칼국수를 주문하였답니당~

 

 

 

 

젤 먼저 나온 건 꼬막비빔밥인데요 !

와 꼬막과 매콤한 양념냄새가 제 코를 자극해요..

특히 아사이 고추의 아삭한 식감과 살짝 맴도는 매콤함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

꼬막도 푸짐하게 들어있어 꼬막비빔밥만으로도 한끼 식사를 충분하게 할 수 있을거 같아요~

가격도 너무나도 저렴해서 점심식사 시간에 푸짐하게 한끼 먹을 수도 있을 듯하네요 !

 

 

 

고등어구이도 바로 나왔는데요.

와 여러분 크기보이시나요 ?!

전 이렇게 큰 고등어구이를 주는 곳은 처음인거 같아요 ..

보통 생선에 레몬즙을 짜서 비린 맛을 없애라고 주는 곳은 많이 보았는데

토마토와 함께 먹는 건 처음 보았어요~

직원분께서 토마토와 함께 먹으면 또 다른 별미를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

아 그리고 이곳 자성화맛집코다리네 서수원 고색점에서 고등어구이를 드시면

빨간색의 특제소스를 맛보실수 있는데요!

전 간장소스와는 다른 독특한 느낌의 이 소스가 마음에 들었어요.

 

 

 

 

 

먼저 꼬막비빔밥부터 한번 먹어볼까요~?

이렇게 밥에다가 넣고~ 슥슥 비비면~

 

 

 

 

... 완전 맛나겠죠 !!

사진으로 보니 또 먹고 싶어요 ㅠㅠ

저도 직접 먹으니깐 너무나도 맛나고

꼬막의 그 맛과 양념이 밥과 잘 어우러져

그 맛을 말로 다 표현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요 ..!!

여러분들 진짜 꼭 자성화맛집 코다리네

서수원 고색점 가시면 꼬막비빔밥도 드셔보세요 !!

권선구 맛집이라고 소문난 이유를 알 수 있어요 허허~

 

 

 

 

옹심이메밀칼국수는 어머니께서 엄청 좋아하셔서 드신 메뉴 ㅎㅎ

전 칼국수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어머니께서는

너무 맛나다며 한 그릇 다 드시네요 ~

 

 

 

 

고등어구이 !! 비린 맛에 예민한 저이지만

레몬즙을 넣지 않고도 비린 맛이 전혀 나지 않았고,

적당히 간도 잘 되어 있고, 특히 토마토와 같이 먹으니깐

또 새로운 별미더라고요 ㅎㅎ

여러분들도 토마토와 함께 한번 드셔보세요 ~^^

 

 

전 음식점에 오면 밑반찬도 많이 먹는 편인데요.

밑반찬도 넘 맛났어요 !!

밑반찬을 너무 많이 리필해서 직원분들께 너무 죄송하네요 ... ^^

그래도 친절하게 리필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렸어요~

또 한 가지 꿀정보를 드리자면 이곳 밑반찬은 제철마다 바뀌고,

매일매일 새로 직접 만든다고 하니 그 새로움을

즐겨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마지막으로 나온 코다리찜 !!

와 양념 비주얼 대박이지 않나요 ㅠㅠ

 

 

 

 

 

엄청나게 큰 문어가 통째로 한 마리 들어있구요 !

 

 

 

 

 

코다리도 근접샷으로 !!

너무 맛나보이죠 ㅠㅠ

 

 

 

 

 

제가 좋아하는 고구마까지 !!!

침을 넘기면서 사진을 찍는데 너무 먹고 싶어

현기증이 다 났습니다 ㅜ ㅡ ㅜ

 

코다리찜 진짜 가성비 갑!!

 

양도 많고 맛도 있어요 !!

특히 문어의 그 통통함에 질기지 않고 부드러움이 예술이였고,

코다리도 비리지 않고 입에 들어가는 순간

코다리의 맛과 양념 맛이 잘 우어려져서 또 한번 감탄 !!!

제가 먹어본 코다리찜 중에 젤루 맛났습니다...

권선구맛집이라며 부모님이 데리고 온 이유를 전 알아버렸답니다 ㅎㅎ

 

 

 

 

 

맛있게 먹고 카운터로 가니 반찬들도 요렇게 판매하더라구요 ㅎㅎ

밑반찬이 너무 맛나서 요렇게 구매하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

 

 

 

 

 

와 저는 진짜 이렇게 코다리찜 뿐만 아니라 하나부터 열까지 맛있는 곳은

오랜만에 방문하는거 같아요 !

요즘 이야기하는 존맛탱(JMT)이라고 하는게 딱 자성화맛집 코다리네

서수원 고색점을 두고 하는 말이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해보았답니당

내부도 넓어서 가족들끼리 와도 좋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돈까스도 있고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모든 연령 때가 즐길 수 있는 이곳!!

 

 

권선구맛집, 자성화 맛집 코다리네 서수원 고색점

정말 강추!!! 재방문의사 100%있어용 ㅎㅎ

주소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공유해드려요 ~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오목천로 127-2

전화번호 : 031-292-898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