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켓몬마스터의 상념

메트리스, 탄탄한데!

티스토리매앤 2019. 5. 29. 11:07

 

메트리스, 탄탄한데!

 

 




이웃님들 허리는 안녕하세요?
얼마전 딸이 갑작스럽게 허리통증을 호소하는바람에
아주 난리가 났었어요ㅠㅠ
안아플때는 몰랐는데 허리가 아프니까 일상생활이
너무 어려워지더라구요
몸의 중심이라 그런지 확실히 통증도 크게 느끼고
너무 힘들어해서 저도 너무 속상했답니다ㅠㅠ

디스크 진단을 받았는데 다행스럽게도 
아주 심한 정도는 아니어서 물리치료도 받고
운동도 하면서 경과를 지켜보기로했어요
통증조절도 어느정도 됐고해서 제일 먼저 딸이 쓰는
메트리스를 교체해줬어요
그 동안 쓰던거는 너무 푹신푹신해서 그게 오히려
허리에는 좋지 않다고 하시더라구요
조금 단단하게 허리를 받쳐줄 수 있는게 훨씬
도움이 될거라고해서 부랴부랴 알아보고 
새로 구입을 했어요!
딸이 몇날며칠 검색도 해보고 알아보고하더니
그랜드침대의 제품을 골라왔더라구요

생각하고 있던 가격보다 훨씬 저렴한 편이어서
더더욱 기분 좋은 마음으로 사줬던 것 같아요 ㅎㅎ




디자인도 깔끔하니 예쁘죠~
방사이즈에 딱 맞는 슈퍼싱글 사이즈로 골랐는데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아서 딸도 맘에 들어했어요
가장 가까운 전시장에 방문해보고나서 
결정을 했었는데요

그랜드침대가 사실 여태 못들어본 브랜드여서
조금 걱정을 했었는데 생각보다 제품도 많고
라인도 다양하게 준비되있더라구요~
기본라인부터 최고급라인까지 디자인도 다양하고
기능도 많아서 각자 취향대로 고를 수 있을정도였어요

여기가 40년정도 메트리스 회사를 운영했는데
그 동안은 유명브랜드나 호텔쪽으로 기술력만
빌려주다가 거품뺀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자하는
마인드로 제품개발을 시작하셨다고해요
그래서 그런지 정말 가격적인 매력이 엄청났죠 ㅎㅎ

 

 



딸이 고른 메트리스는 GP펄이라는 모델이었고
단단한 느낌이 특징이었어요
그렇다고해서 완전 딱딱한게 아니라 탄력이 있어서
적당한 탄탄함이 느껴지는 정도에요
허리가 불편하신 분들께는 이정도 쿠션감이
딱 좋을 것 같아요

딸도 침대 바꾸고나서 며칠 자보더니
원래 푹신한 침대에서 자버릇해서 처음에는 조금
어색했는데 점점 적응하면서 허리도 꽤 편안하다고
만족스러워하더라구요^^

회사다니면서 앉아있는 시간이 많다보니까
집에와서는 주로 누워서 시간을 보내거든요
그래서 더 침대가 중요했던 것 같아요




메트리스를 바꾸고난 후에 더더욱 침대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졌는데요
이렇게 앉아있어도 전체적으로 밸런스를 잘 잡아줘서
크게 불편함을 못느낀다고 하더라구요

GP펄 제품은 특수처리되어있는 쿨론 원단에
양모를 더해서 제작되어있어요
뉴질랜드산 양모는 습도와 온도를 적당하게
유지해주는 효과가 있어서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고
들었는데 앉아만있어도 보송보송하니 좋다네요

부부침실에도 침대가 꽤 오래되서 조금씩
삐그덕거리는 소리가 들려오기시작하는데
조만간 그랜드침대 전시장에 한번 더 가게될 것 같아요
여전히 회사다니느라 늘 피곤한 남편인데
잠이라도 편하게 잘 수 있도록 해줘야하니까요~
부부침대는 딸이 쓰는거보다 좀 더 좋은걸로 ㅋㅋ
골라봐야겠어요 ㅎㅎ



쿠션감은 이정도~ 실용신안으로 등록되어있는
에어포켓 스프링이 장착되어있어서 손으로 꾹꾹
눌러줘도 양옆으로 반동이 느껴지지않아요~
스프링을 하나하나 일일히 제작하는 
독립형 스프링이고 외경이랑 내경이 타사보다 작아서
더 많은 스프링이 들어간다고해요
퀸사이즈를 기준으로 그랜드침대 제품은 약 830개정도
타사는 보통 720개정도를 기준으로 삼는다고하니
차이가 꽤 나죠? 

스프링이 많으면 더욱 디테일한 모양으로 
사람의 굴곡을 따라가면서 스프링 하나가 지지하는
무게가 낮아지기때문에 자연스럽게 체압도 
더 분산될 수 있는거라고해요~
이렇게되면 좀 더 편안함을 느끼는 것과 동시에
메트리스의 수명도 늘어날 수 있는거죠^^

이런 기업이 오랫동안 기술력만 제공해왔다니!
이제라도 알게되서 너무 다행인 것 같아요 ㅎㅎ


 



GP펄에 내장되어있는 고탄력스폰지랑 에어포켓이에요
일반스펀지보다 탄력을 더욱 강화시킨 자재라서
유연하면서도 쿠션감이 좋은 느낌이에요
침대를 잘라서 안까지 살펴볼수는 없겠지만
이렇게 안에 들어가는 자재들을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ㅎㅎ


 

댓글